한-몽골 수교 35주년, 'Mongolia: A Land of Legends' 사진전 개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7-14 15:07본문
주한 몽골 대사관(대사 수헤 수흐볼드)은 '한-몽골 수교 35주년'을 맞아 한문화진흥협회(회장 정사무엘)와 함께 'Mongolia: A Land of Legends, Faith, and Wilderness' 사진전을 개최한다.
2025년 5월 20일 화요일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주한 몽골 대사를 비롯해 한문화진흥협회 회장 및 문화, 외교 중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사진전은 한-몽골 수교 35주년을 맞이하여 양국 간의 우호적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향후 새로운 분야에서의 문화적 협력 가능성을 탐색하는 중요한 행사로 기획됐다.
이번 전시를 위해 울란바토르 소재 초이진 라마 사원 박물관(Choijin Lama Temple Museum)이 방한하여 “Mandala – The Temple of Secret Tantra”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사무엘 한문화진흥협회 회장은 이번 사진전에 대해 "이번 전시는 몽골과 한국 간의 문화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두 나라의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협력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는 구로구 소재 갤러리 구루지에서 개최되며 5월 21부터 25일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